태국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 밤문화 밤거리

30만원이면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해변이 있는 리조트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디제잉에 나이트 가수들이 나와서 노래도 하고, 비보이들이 비보잉도 하고 그러는데 한국의 분위기로 따지자면 나이트 클럽도 아닌 것이 클럽도 아닌 것이 좀 애매했습니다. 나이트클럽이었음 스테이지가 있어야 하는데 마땅한 메인스테이지에는 공연하는 사람만 올라갔고, 클럽이라고 하기엔 테이블이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분위기가 안살고 말입니다.
맥주 한병에 레이디 드링크 한잔 만으로도 이들과 마음껏 떠들고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그런 문화..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워킹스트리트 거리를 한번 다녀와 보았습니다. 자스민 카페에서 식사를 마치고 비치로드를 따라 걸어오니 워킹스트리트를 볼수 있었습니다. A gogo바는 속칭 ‘아고고’라고 하며 태국 어느 도시를 가나 있는 유흥업소다. 중앙에 있는 무대에는 아가씨들이 수영복 차림으로 춤을 추고 있으며 손님은 45바트 정도를 내고 콜라를 시켜 마시며 그들을 감상하는 것이다. 그러다 맘에 드는 아가씨가 눈에 뜨이면 그 아가씨를 옆에 앉혀 콜라를 사주고, 2차(?)를 흥정한다.
예약한 호텔까지 데려다 주기 때문에 짐이 있는경우 편합니다. 파타야에서 방콕으로 나올경우도 호텔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태국에서도 밤문화로 유명한 도시를 손꼽는다면 당연 방콕과 파타야 이다. 그리고 푸켓, 치앙마이, 치앙라이 등을 손꼽을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방콕과 파타야의 밤문화가 최고로 알려져 있다.
현재 태국 밤문화 방콕 파타야 밤문화 케어 가이드 서비스로 Facebook을 이용 중이십니다. 태국 밤문화 방콕 파타야 밤문화 케어 가이드 서비스님으로 연결하려면 Facebook에 로그인하세요.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고 평온한 어촌이 베트남 전쟁을 기화로 휴양지가 된 사례다. 방콕과 우타파오 미 공군기지 사이의 아름다운 해안 마을은 수년 만에 홍등가와 다름없는 미군의 휴가 타운으로 변모했다. 파타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산호로 이뤄진 섬 ‘란섬’이다. 파타야에서 스피드 보트로 20분 거리에 있어 시간적인 여유도 충분하다.
잘 먹는 사람들은 되게 좋아하던데, 개인차가 심한 것 같습니다. 주말이어서 그런지 파타야 가는 버스가 많은 편이었습니다. 끌 방법도 없어서 휴지 같은 걸로 주댕이를 막아야 되는데, 완전히 막히지도 않습니다. 꼭 덮을 것이나 겉옷 챙기셔서 저 같이 추위에 떨며 가지 마시기를…
그 역사는 꽤 오래되었는데 베트남전쟁 당시 미군의 휴양지로 개발되면서 시작되었다. 타인의 삶에 간섭하며 소위 선비짓을 하고 싶진 않았다. 아주 화려하지는 않지만, 위치조건도 좋고, 파타야 해변가가 앞에 있어서 괜찮은 가격대에 깔끔한 호텔 원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호텔 셀렉션 파타야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싱글룸으로 1인 예약하면 조이너스 차지도 없으니 밤 문화 즐기실 목적으로 파타야 오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되실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숙소가 워킹스트리트 뒤쪽에 있어서 사실상 매일 동선상 오가게되었는데 만약 남자끼리 오셨거나 혼자오셨다면 다국적으로 호객행위를 경험하시게 될거에요. 참고로 이쪽동네는 그쪽으로(?) 매우 자유로운 나라다보니 남자에게도 호객행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과 댄스 쇼부터 이국적인 공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수많은 클럽, Bar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태국 파타야는 해변과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한 도시로,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타야 가라오케 파타야에서 꼭 해보면 좋은 활동과 여행 정보입니다. 꼬 란은 파타야 산호섬 투어가 이루어지는 가장 큰 섬이다.
눈대중으로는 10분이면 입구에서 후미까지 도달할 것 같은데 걸으면 족히 30분은 걸린다. 폭이 좁고 선체가 긴 쪽배에서 간식거리를 파는 상인들이 또한 곳곳에서 발길을 붙잡는다. 호객 행위는 없지만 이국적인 풍경에 자연스럽게 발걸음을 멈추게 된다. 기념품점에선 작고 예쁜 보석 장신구, 천연 염료를 이용해 전통 방식으로 물을 들인 의류와 수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